구성 | 상세내용 |
---|---|
Service Starategy | - 서비스 전략 계획 및 구현 - 비즈니스 계획과IT 서비스 전략 방향의 연계 - 서비스 관리 전략과 가치 계획 |
Service Design | - 서비스 설계 구현 - 서비스 설계 목표와 구성 요소 - 비용 모델 - 이익/위험 분석 - 서비스 설계 구현 - 측정과 통계 |
Service Transition | - 조직적/문화적 변경관리 - 지식관리 - 서비스 지식관리 시스템 - 방법론, 제도, 툴 - 측정과 통제 - 베스트 프랙티스 길잡이 |
Continual Service Improvement | -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 기술 드라이버 - 비즈니스, 재무, 조직적 향상 - 베스트 프랙티스 길잡이 - 방법론, 제도, 툴 - 측정과 통계 - 정당성 |
Service Operation | - 프로세스 및 기능의 통제 - 애플리케이션 관리 - 변화관리 - 운영관리 - 확장형 제도 - 측정과 통제 |